구입방법 및 A/S
상담 및 구입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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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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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일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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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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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 문의
기계 제품 대한 문의나 공장전체 공정설비에 대한 내용을 문의 주시면, 문의 접수 후 기술영업팀에서 견적서 및 레이아웃을 작성해 회신 드리고 그 이후 계약이 진행됩니다.
기계 재고가 있을 경우에는 영업일로 부터 7일 이내, 새로 제작 해야 하는 경우 영업일로부터 30일에서 60일이 소요 됩니다.
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소모품 주문 및 A/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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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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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 접수
기계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본사로 전화를 주시거나 경기도 광주 본사로 방문접수 해주시면 수리 견적서 작성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전화 접수의 경우는 화물이나 택배로 기계를 보내주시면 수리하여 다시 화물이나 택배로 고객님께 배송됩니다.
기계 소모품을 주문은 전화로 문의를 주시면 재고 확인 후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.
결재 완료 후 소모품을 고객님께 발송 드립니다.
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.
※ 구입 한지 1년 이내의 제품에 대한 A/S는 무상입니다.
단, 칼날, 밸트, 베어링과 같은 소모품의 교체는 유상으로 A/S됩니다.
그리고 임의로 기계를 변형하였거나 개조하였을 경우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※ 소모품 구매와 A/S는 결재 완료 후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